공지사항

공지사항

Title 2017학년도 2학기 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접수 안내
Date 2017.08.24 09:31 Read 337
대학원 신입생 발급 관련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2학기 신입생은 대학원생들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2학기 신규 학생증 발급은 개별적으로 진행합니다.


금융기능 학생증 발급 방법 : 교내 하나은행 평일 09~16:00 반명함판 증명사진, 신분증 지참 후 학생증 신청
금융기능 학생증 발급처     :   학생회관 3층 학생지원팀에서 수령

비금융 학생증 발급 방법 : 9/9일 까지 비금융 학생증 신청자들의 신청서를 작성 후 학생지원팀으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사진과 학번이 기재되어 있어야 학생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비금융 학생즐 발급처 :  7호관 355A 학생지원팀 수령 (9/9이후 신청하시길 희망하는 신입생 분들의 경우에는
                                       학생회관 3층 학생지원팀으로 방문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학생증 교부일은 2주 뒤인 9월 22일 입니다.

비금융 신청서 양식과 임시로 정석도서관 이용이 가능한 접수확인증을 첨부해 드립니다.



재발급

1. 재발급 신청 대상: 스마트카드학생증을 재발급 받고자하는 학생
2. 발급소요기간 : 1주일
3. 접수처 : 학생지원팀
4. 교부처 : 학생지원팀
5. 구비서류
   1) 수수료 5.000원
   2)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학생증/국제학생증  문의: 032-860-7065

감사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