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Title [대학원] 2017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 안내
Date 2017.09.19 17:39 Read 342
1. 휴학신청 기간 및 방법
  1) 일반휴학 및 복학동시휴학 : 828() 09:00 ~ 9월 22() 18:00 까지

    인하포탈시스템(http://portal.inha.ac.kr/) 로그인 -> INS(학사행정)(대학원)학적 -> 휴학신청(온라인

  2) 군입대휴학 및 제대동시휴학 : 828() 09:00 ~ 922() 18:00까지 
  * 군입대휴학 - 입대휴학원서 + 입영통지서 
  * 제대동시휴학 - 복학원서 + 전역증 + 휴학원서 
 , 학기 중에 군입대를 하려는 학생 중 아직 입영통지서가 안 나온 경우, 반드시 일반휴학 신청기간 내에 일반휴학 신청한 뒤 추후 군입대 휴학원서 제출

 2. 휴학신청 시 유의사항
  석사는 4학기, 박사는 6학기, 통합은 통산 8학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② ①의 사항을 참고하여 연속하여 휴학할 수 있으나, 휴학기간 만료 후 복학하지 않을 시에는 제적처리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휴학신청이 만료된 시점에서 다시 휴학을 희망한다면(, 휴학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휴학연장을 할 수 있으나, 반드시 휴학신청 기간 내에 온라인으로 휴학신청을 해야만 가능합니다.

   * 휴학신청 절차를 생략한 "휴학"은 있을 수 없음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신입생(1)의 경우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하며, 2차 학기 이후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휴학이 가능합니다.

  장학금 수혜자가 입학 첫 학기에 일반휴학을 하는 경우 장학혜택이 상실됩니다.

  조교장학금 수혜자는 해당학기 휴학신청이 온라인상으로 불가하므로 대학원행정실로 문의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휴학기간 중 입영통지서를 받은 경우 대학원행정실로 군입대휴학원과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입대휴학자 중 승인된 복학예정학기와 달리 조기 전역하는 경우 전역일 이후 첫 번째 학기(수업 일수 1/4선 이내)에 복학원과 전역증(또는 주민등록초본)을 제출하고 반드시 복학하여야 합니다. (제대동시휴학은 대학원행정실로 문의)

  휴학승인시 수강신청내역이 삭제되며,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는 경우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 되지 않으며 복학예정학기로 이월됩니다. 복학예정학기에 미복학시 이월된 등록금은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휴학승인 후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휴학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대학원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휴학 및 복학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대학원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문의처 : 대학원행정실 / 032) 860 - 8383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