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Title [대학원] [등록] 2018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 안내
Date 2018.09.10 15:42 Read 109
2018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지정된 기간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제적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학생의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가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비자(D-2)를 상실하게 되므로 
    2주 이내에 출국을 하셔야 합니다.  비자 연장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 후 비자 연장 신청이 가능하므로, 
    비자 관련 문제를 고려하여 반드시 지정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무료복학생 포함)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등록
기간
 2018. 9. 13.(목) 09:00 ~ 9. 14.(금)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고지서
출력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확인서(추가 등록 시 반드시 새로운 고지서 확인) ☞바로가기

■ 인하포털시스템(
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 학사행정 → 등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 출력

고지서출력 : 2018. 9. 12.(수) 오후부터 가능

※ 신입생 ID(학번), PW(주민등록 뒷 번호) 
    ( 신입생은 입학금이 포함된 금액이며, 예치등록자의 경우 예치등록금은 
      제외된 금액입니다.)

※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하시기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
※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유의
사항

1)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 
    (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
2) 이용시간 :  2018. 9. 13.(목)  09:00 ~ 9. 14.(금) 17:0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

4)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이름)인하대학교” 입니다.
5)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원우회비)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 고지서 확인 후 실납입액이 0원인 학생은 첨부파일 확인 후 등록 요망
등록
방법

■ 가상계좌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입금, ATM등), 실시간 계좌이체(인하포털),
   지정은행 창구 납부 (하나, 우리, 국민, 농협 전국 지점)

가. 가상계좌
     ① 포털/학사생정/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② 가상계좌 입금방법 :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입금(지점방문), CD/ATM을 통한 계좌이체

나. 실시간 계좌이체
     ① 포털/학사행정/등록
     ② 기타납부금 선택 후 실시간계좌이체 - 인터넷뱅킹 가능 통장소유자의 주민등록번호 입력 - 
          은행·계좌번호 등 선택 - 결제금액 확인 후 이체
     ③ 이용시간 : 2018. 9. 13.(목) 09:00 ~ 9. 14.(금) 17:00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 실시간계좌이체 방법을 선택할 경우 수수료 발생

다. 지정은행 창구납부 : 하나, 우리, 국민, 농협 전 지점 
등록
확인

■ 확인서출력
   ① 가상계좌 및 실시간계좌이체 납부 :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  
       학사행정(등록)에서 당일 납부 확인(16:00이전 납부시)

   ② 포털시스템(
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학사행정 
         → 등록 →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