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Title 2018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
Date 2018.06.12 09:35 Read 101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29조의 2호(재입학), 학칙 제47조(재입학), 재입학에 관한 규정에 의거 2018학년도 2학기 재입학 전형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해당 학생들이 재입학 전형에 지원할 수 있도록 홍보 및 안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자격
  가. 미등록·복학불이행·학사경고로 제적된 자, 자퇴한 자 
  나. 제적(미등록,복학불이행,학사경고)된 자는 매학기 초, 자퇴한 자는

      제적학기를 포함하여 2개학기 경과 후 지정된 기간에 재입학원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학칙 제50조 제6항에 의거, 징계로 퇴학당한 학생에게는 재입학을 허가하지

      않음

2. 모집인원 : 총 141명
  가. 정원내 여석 : 115명 / 정원외 여석 : 26명 
  나. 재입학 여석 산정기준
    - 직전학기 3,4학년 제적인원을 근거로 모집인원을 산출하되 정원내,외

      여석을 구분하여 모집함
    - 사범대학의 경우「교원양성기관(사범대, 교육과, 교직과정, 전문대학)

      정원조정 관련사항 통보」(교직발전기획과-881, 2009.06.03)에 의거하여

      승인정원의 10%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정원내, 외 여석을 구분하여

      모집함

    - 의과대학의 경우 편입, 전과에 사용되지 않는 여석에 한해 정원내,외

      여석을 구분하여 학년별로 모집함(금학기 여석 없음) 
3. 전형공고 : 2018. 6. 15.(금) ∼ 2018. 7. 4.(수)
4. 원서접수 기간 : 2018. 7. 3.(화) 09:00 ∼ 7. 4.(수) 17:00 
 ※ 인터넷접수 : 인하포털시스템(portal.inha.ac.kr)-학사행정-학적-학적인터넷

                 신청-(신청종류)재입학에서 신청 
5. 신청자 학과승인 절차 : 2018. 7. 3.(화) ∼ 7. 4.(수)

  가. "학사행정 - 학적 - 학적인터넷신청 - 학적신청구분별내역"에서 신청구분

      -재입학 설정 후 "결재문서" 출력 후 내부 결재 후 자체 보관
  나. "학사행정 - 학적 - 학적인터넷신청 - 학적처리승인"에서 처리단계를 지원

      학과로 선택하여 승인 처리
6. 재입학 허가자 발표(예정) : 2018. 7. 20.(금), 인하포털시스템 
7. 등록기간(예정) : 2018. 8. 1.(수) 09:00 ∼ 8. 2.(목) 17:00
 ※ 재입학 합격자 우선수강신청일 : 2018. 8. 9.(목)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