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학부 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강의평가 결과는 우리 대학 교육과정 개발, 강의개선, 우수 강의 교수 선발, 교수업적평가 등의 기초 자료로 활용됩니다.
1. 강의평가 기간 : 2024년 12월 11일(수) 11:00 ~ 2025. 1월 6일(월) 14:00
2. 방법
가. PC : 수강신청 홈페이지(☜ 클릭)에서 ‘강의평가/성적확인 → 강의평가 및 성적 확인’에서 강의평가 실시
나. 모바일 : ‘포털서비스 → 강의평가/성적확인’에서 강의평가 실시
3. 주요 일정
구 분 |
일 정 |
기말고사 기간 |
2024. 12. 9.(월) ~ 12. 13.(금) |
성적공시 |
2025. 1. 2.(목) 14:00 ~ 2025. 1. 6.(월) 14:00 |
강의평가 |
2024. 12. 11.(수) 11:00 ~ 2025. 1. 6.(월) 14:00 |
- 강의평가 일시 중단 : 1. 2.(목) 00:00 ~ 16:00/성적공시 작업을 위함
4. 기타 사항
가. 강의평가는 강의 수준 향상을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신중하고 정확하게 실시
나. 강의평가를 완료한 학생에 한해서 성적 열람 가능
다. 강의평가는 해당학기에 개설된 전체 교과목을 대상으로 실시
(단, 전체강의가 초청강사에 의하여 진행되는 특강 교과목의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 가능)
라. 폭력예방통합교육을 2024. 1. 5.(일) 자정까지 미이수 시 강의평가가 제한되어 성적 열람이 불가할 수 있으니 기간 내 수강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 이수방법 : I-Class 로그인 – 비교과과정 – 폭력예방통합교육 동영상
강의 모두 수강((2시간 정도 소요)
- 문의 : 032-860-8314 / withus@inha.ac.kr
※ 강의평가 및 성적공시 기간 내 이수 시 서버 문제로 인해 이수 완료 처리에 일정 시간 (최대 1시간 정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첨부 : 유형별 강의평가 문항>
1. A유형(한국어, 오프라인 및 블렌디드 강좌)
번호 |
문항 |
1 |
교수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질의응답, 수업 참여 유도 등)이 적절했다. |
2 |
강의계획서에는 수업에 관한 정보 (강의내용, 목적, 평가방식, 기준 등)가 충분히 제시되었다. |
3 |
수업 목표와 내용에 비추어볼 때 교수·학습 방법이 적합했다. |
4 |
수업에 적절한 자료와 활동 과제가 제시되었다. |
5 |
성적부여절차에 대해 안내받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
6 |
이 수업은 나에게 유익하였으므로 다른 학생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
7 |
학기 내 수업기간과 수업시간은 잘 지켜졌다. |
8 |
나는 성실함과 인내심을 가지고 수업내용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였다. |
9 |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
10 |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
2. B유형(원어, 오프라인 및 블렌디드 강좌)
번호 |
문항 |
1 |
교수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질의응답, 수업 참여 유도 등)이 적절했다. |
2 |
강의계획서에는 수업에 관한 정보 (강의내용, 목적, 평가방식, 기준 등)가 충분히 제시되었다. |
3 |
수업 목표와 내용에 비추어볼 때 교수·학습 방법이 적합했다. |
4 |
수업에 적절한 자료와 활동 과제가 제시되었다. |
5 |
성적부여절차에 대해 안내받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
6 |
이 수업은 나에게 유익하였으므로 다른 학생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
7 |
학기 내 수업기간과 수업시간은 잘 지켜졌다. |
8 |
나는 성실함과 인내심을 가지고 수업내용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였다. |
9 |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
10 |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
11 |
수업은 해당 외국어로 충실하게 진행되었다. |
12 |
수업은 학습자의 외국어 능력 및 이해도를 고려하여 효과적으로 진행되었다. |
3. C유형(한국어, 온라인(이러닝) 강좌)
번호 |
문항 |
1 |
교수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질의응답, 수업 참여 유도 등)이 적절했다. |
2 |
강의계획서에는 수업에 관한 정보 (강의내용, 목적, 평가방식, 기준 등)가 충분히 제시되었다. |
3 |
수업 목표와 내용에 비추어볼 때 교수·학습 방법이 적합했다. |
4 |
수업에 적절한 자료와 활동 과제가 제시되었다. |
5 |
성적부여절차에 대해 안내받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
6 |
이 수업은 나에게 유익하였으므로 다른 학생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
7 |
학습 자료는 제때에 업로드 되었다. |
8 |
나는 성실함과 인내심을 가지고 수업내용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였다. |
9 |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
10 |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
4. D유형(원어, 온라인(이러닝) 강좌)
번호 |
문항 |
1 |
교수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질의응답, 수업 참여 유도 등)이 적절했다. |
2 |
강의계획서에는 수업에 관한 정보 (강의내용, 목적, 평가방식, 기준 등)가 충분히 제시되었다. |
3 |
수업 목표와 내용에 비추어볼 때 교수·학습 방법이 적합했다. |
4 |
수업에 적절한 자료와 활동 과제가 제시되었다. |
5 |
성적부여절차에 대해 안내받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
6 |
이 수업은 나에게 유익하였으므로 다른 학생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
7 |
학습 자료는 제때에 업로드 되었다. |
8 |
나는 성실함과 인내심을 가지고 수업내용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였다. |
9 |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
10 |
나는 이 과목을 통해 아래의 역량을 길렀다.(전공 혹은 핵심 역량) |
11 |
수업은 해당 외국어로 충실하게 진행되었다. |
12 |
수업은 학습자의 외국어 능력 및 이해도를 고려하여 효과적으로 진행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