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과 학과 사무실입니다.
학생분들께서는 2022-1 출석 관련하여 아래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유의사항
1.코로나 확진자는 포털에 출석인정 신청 전, 각 교과목 교수님들께 전화, 메일 등으로 말씀드려서 구두로 확인을 받아야 하며,
구청에서 발급되는 자가격리 통지서 또는 코로나 양성판정 문자 캡쳐본을 학과 사무실에 제출해야함.
(이메일 제출도 가능하며, 캡쳐본의 경우 자르지 않은 전체 화면을 PDF 혹은 이미지 파일로 송부 할 것. )
2.출석 승인처리는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이후에 일괄 처리되므로 이와 관련하여 문의는 지양 바람.
3.출석인정 확인서는 특별한 사유가 없다면 학과사무실에서 직접 수령하여야하며, 해당 과목 교수님께 필수로 제출하여야 함.
4.취업계의 경우에는 정규직만 발급 가능하며, 해당 수업시수의 1/4 이상 출석해야만 출석 인정 되므로 유의 할 것.
5.증빙 자료는 포털에서 출석 인정 신청 이후 3일 이내에 반드시 제출 할 것.
(미제출시 미승인 처리 될 예정임에 유의 할 것.)
6.취업 면접으로 인한 출석인정은 막학기에만 가능함.
TEL : 컴퓨터공학과 사무실 (032-860-7440)
E-mail : 221285mh@inha.ac.kr (서류 제출시 스캔본으로 제출 할 것. 사진 X)